도로시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.


[도로시 서비스 제공 범위]

- 제공 비품 외 각종 소모품 교체 작업

예) 조명 등 / 도어락 베터리 등

- 거주하면서 발생하는 가전/가구 등 집기의 각종 수리 문제

예) 방충망 / 가스레인지 / 보일러 / 에어컨 / 도어락 / 화장실 설비 등


아래의 항목은 제공되는 범위가 아니오니 참고 바랍니다.

- 벌레 퇴치

- 에어컨 필터 / 선풍기 청소


감사합니다.


도로시 쉐어하우스는 월 2회 부족한 물품을 요청받아 취합한 후 일괄적으로 배송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.

각 지점의 방장은 매 월 2일과 17일, 안내 드리는 비품요청서를 작성해주세요.

요청일을 넘겨 접수하시면 배송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네 그렇습니다.

기본관리비는 소모성 비품, 청소 서비스, 인터넷, 정수기, 아파트 공용관리비 등이 포함된 것으로

실거주기간에 상관없이 계약기간 내내 발생하는 유지비용입니다.

기본관리비는 계약 달부터 매 월 납부하셔야 합니다.

청소서비스에 쓰레기 수거 및 배출은 포함되지 않습니다.

일반쓰레기, 음식물쓰레기, 분리수거는 지점별로

매 주 바뀌는 당번들이 돌아가면서 처리해주셔야 합니다.


청소서비스 포함내역 :

공용공간(거실, 부엌, 화장실), 싱크대, 가스레인지, 전자레인지, 선반, 테이블

도로시 쉐어하우스 전 지점 내에서는 쾌적하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와이파이 ID와 비밀번호는 지점별로 상이하므로 커뮤니티 매니저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모든 도로시 쉐어하우스 지점 내 흡연은 엄격히 금지됩니다.

위반시에는 강제 퇴거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.

도로시 쉐어하우스에는 방장제와 당번제가 시행됩니다.

매 주 2회 분리수거와 쓰레기 배출, 청소를 당번을 정해 자율적으로 청소합니다.

방장은 당번이 제대로 지켜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관리합니다.

입주 중 재계약은 계약종료 2개월 전까지 도로시 측에 말씀해주셔야 합니다.

도로시 쉐어하우스는 공동으로 함께 거주하는 공간으로

이성, 동성 친구 및 반려동물의 출입과 투숙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

부모님께서 방문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하루 전까지는 도로시 측에 사전연락 해주셔야 합니다.

입주한 모든 도로시민의 동의 없이는 다른 어떤 지인들의 출입은 금지됩니다.